영화정보

테넷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8회 작성일 22-11-02 10:19

본문

처음에 테넷을 보면 이해하기 복잡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초중반을 넘어가면 쉽게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이야기는 미래 세대는 자신들의 생존을 위해서 과거 세대를 죽이 려하고 현재의 테넷은 자신들의 생존을 위해서 그들을 막으려고 합니다. 


미래의 세력의 도움을 받아 9개의 알고리즘을 얻고자 하며, 9개의 알고리즘을 모두 모우면 핵무기와는 비교도 안될 만큼의 강력한 무기가 된다고 한다.


9개의 물체는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테넷은 마지막의 9번번째로 알고리즘의 플루토늄-241이 사토르의 손에 들어가지 않도록 막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등장하는 엔트로피의 개념에 의하면 3차 세계 대전이라는 것을 직접적인 핵 재앙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며 9개의 알고리즘이 결함 되어 만들어낸 앤트로피가 최대치에 도달한 상태로 종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토르가 자신의 죽음을 빙자하여 모든 것을 유에서 무로 돌려올 놓는 것이며, 주도자는 그 상황을 막고자 합니다.


9개의 핵 물질을 무기라 하지 않고 알고리즘이라고 지칭한 이유도 특정 단어로 설명할 수 없는 지구의 종말을 위해 수행은 하는 절차 방법들의 일련의 과정들을 통칭하기도 위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실 테넷 영화는 복잡하고 개념을 이해하기 어려운 영화라고 생각이 들며 꿈속과 중력과 시간을 뛰어 넘어 열에너지와 시간과 같은 개념을 이해를 하려면 더욱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자체가 주는 시각적인 쾌감뿐만생에문접도 아니라 한번쯤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매가공나 이번 영화는 호불호가 크게 나눌것이라 생각돌문면이 들기도 합니다.f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lemongame.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