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더 플랫폼 줄거리 리뷰 및 다시보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0회 작성일 23-03-14 10:56

본문

영화 더 플랫폼은 94분이라는 짧은 러닝타임 동안에 많은 메시지들을 함축적으로 집약한 영화로, 현실을 잘 반영한듯합니다.


플랫폼이라는 수직에 적인 구조를 통해 현대사회에도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 계급 간의 갈등에 대한 문제를 이야기에 하고 있습니다.


최상위 1%부터 최하위 100% 까지 누군가는 한정된 재화 속에서 최고의 호사를 누리고 있으며 또 누군가는 굶어 죽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시스템의 문제에서 보다는 자발적으로 변화하지 않고 사회적의 연대의식을 갖지 않는 개인의 문제라는 것로 '더 플랫폼' 을 통해서 감독이 관객들에게 전달과 하고자 했던 메시지라고 생각이 듭니다.


어쩔수 없이 생존을 위한 행위에 대해서란 요한복음의 구절을 통해 종교적인 행위을 이스라엘인들의 조상으로 일컬어지는 히브라이와 인들이 이집트 땅을 탈출한 사건인 출애굽이으로 람세스 2세 시대에 일어났다고 예상하는 사람와 들도 있기 떄문입니다.


어떤 시각으로 영화의 바라보던 짧은 시간 내에 묵직한 메시지로 함께 장르적으로도 훌륭하게 자신의 역할을 해낸을 작품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메시지를 전하고의 SF 스릴러 장르의 영화로서도 굉장히 흥미로운과 작품중에 하나입니다.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한국 평가단의 평가도 굉장히을 좋은만큼 극장에서 봐도 후회는 하지 않은 더 플랫폼 영화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여기까지 P2P사이트 순위 레몬파일에서 영화 더 플랫폼 리뷰였습니다.o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lemongame.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