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3장 리뷰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회 작성일 21-04-09 11:51

본문

페이트 시리즈를 지금까지 본 매니아층이라면 마지막장인 헤븐즈필 3장 영화를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것이라고 생각이 든다.

원작 이후에 시리즈로 이어지고 그다지 재미를 느끼지 못하였지만 이번 이야기를 완결시켰 다는 점과 부족함이 없다는점이 마음에 들었다.

이번작품은 애니메이션 극장판으로 끝점을 보여주었다는데 있어서 이번 작품의 가치는 나름대로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다.

배경 줄거리를 살펴보면 수백년전 마법사들이 마법을 통해 성배를 만들어 내고 성배는 소원 을 이루어주는 것으로 과거의 영령들을 불러 내어 현세의 마스터들과 팀을 이루어 전쟁을 벌이고 승자의 소원을 들어주는 도구로 사용 이 되는것이다.



본편에서는 사쿠라가 성배를 완성시키기 위해서 이리야를 찾아온다.

시로 일행은 이리야를 빼앗기고 다시 사쿠라를 구하기로 결정하고 나서 이리야를 뺴앗아 오게 된다. 그사이 세이버는 적으로 돌아서고 세이버대 에미야 시로, 라이더 구도가 된다.

결국 싸움은 라이더와 함꼐 세이버와 싸워 승리 를 얻게 된다.

3장으로 나누어 진행이 되고 이번 작품은 결투씬의 비율이 줄어들지만 여러 내용의 완성도가 높은 작품인듯 싶다.

지금까지의 시리즈 설정을 영화로 제작하면서 그 설정들을 전부 살리기는 어려웠을 것이다. 하지만 그 수많은 설정들과 이야기들을 잘 풀어나가고 좋은 전개로 이어나간듯하다.
이상으로 P2P사이트 순위 레몬파일이였습니다.qp!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lemongame.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